'거짓말의 거짓말' 연정훈, 에이스 방송기자&딸 바보 싱글 파파로 안방극장 컴백
상태바
'거짓말의 거짓말' 연정훈, 에이스 방송기자&딸 바보 싱글 파파로 안방극장 컴백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0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래몽래인 제공
사진=래몽래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연정훈이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애틋한 부성애를 보여준다.

3일 채널A 새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 제작진은 프로페셔널한 방송기자로 변신한 연정훈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입양된 친딸의 새엄마가 되기 위해 거짓 사랑을 시작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연정훈은 극 중 언뜻 차가운 듯하지만 누구보다 내면은 따뜻한 남자로, 사회적 약자의 편에 먼저 서는 방송기자 강지민 역을 맡았다. 강지민은 방송사 내에서 성품과 실력을 모두 갖춘 에이스로 선후배의 신망이 두터운 인물이다. 그는 바깥에서 존경받고 능력 있는 인물로 인정을 받지만, 하나뿐인 딸에게 어쩔 줄 모르는 딸바보 싱글 파파로 지낸다.

처음 공개된 스틸에서는 무엇보다 일에 열중하는 연정훈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카메라 앞에서 마이크를 들고 뉴스 리포트를 하는 연정훈은 실제 방송기자의 모습을 방불케 하지만, 바쁜 업무 도중에도 전화로 딸을 챙기는 워킹 대디의 자상함을 보여주고 있다.

다정다감의 표본 연정훈이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방송기자와 싱글 파파로 변신해 눈길을 끈 가운데, 극 중 남편 살해 혐의를 받는 이유리(지은수 역)와 어떤 인연으로 관계가 엮이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거짓말의 거짓말'은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작품으로, 오는 9월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