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특별 콘텐츠 ‘A to BOYZ’ 공개…첫 주자는 제이콥
상태바
더보이즈, 특별 콘텐츠 ‘A to BOYZ’ 공개…첫 주자는 제이콥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0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각자의 다채로운 이면을 담은 특별 콘텐츠를 공개한다.

3일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 제이콥의 커버 영상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영상 콘텐츠 ‘에이 투 보이즈(A to BOYZ)’를 공식 유튜브 등지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에이 투 보이즈’는 멤버들의 ‘A부터 Z까지’의 모든 매력들을 가감 없이 확인할 수 있는 영상물이다. 보컬, 퍼포먼스 커버 영상부터 자작곡, 다큐멘터리까지 다채로운 포맷을 넘나들 이 콘텐츠는 더보이즈의 숨은 잠재력과 감성들을 확인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첫 타자로 멤버 제이콥의 보컬 커버 영상이 깜짝 베일을 벗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제이콥은 싱그러운 숲 속을 배경으로 뮤지션 BAZZI의 ‘I.F.L.Y.’를 직접 어쿠스틱 기타와 함께 커버해 눈길을 모은다. 수준급 악기 실력과 ‘스윗 보이스’로 팀 내 보컬라인을 탄탄하게 책임지고 있는 제이콥만의 포근한 ‘힐링 감성’을 확인케한 이 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진행된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 출연진 중 유일하게 ‘킹덤’ 진출에 성공하며 이들의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했다.

압도적 화제에 힘입어 MC,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멤버 영훈이 카카오M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이경우’ 역으로 캐스팅, 팀 내 첫 ‘연기돌’ 활동에 나서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