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석X우리자리, 프로젝트 앨범 ‘여름 그 안의 우리’ 발표
상태바
지진석X우리자리, 프로젝트 앨범 ‘여름 그 안의 우리’ 발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0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랙와이뮤직 제공
사진=블랙와이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지진석과 우리자리가 가요계 콜라보 대세를 이어간다.

지진석과 우리자리는 소속사 블랙와이뮤직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대화를 주고 받는 영상과 티저 이미지를 각각 공개하며 프로젝트 앨범 ‘여름 그 안의 우리’ 발매 소식을 알렸다.

블랙와이뮤직 플랫폼으로 발매되는 지진석과 우리자리의 프로젝트 앨범 ‘여름 그 안의 우리’ 는 차세대 보컬리스트들의 만남이기에 더 기대를 모은다. 지진석과 우리자리 모두 수려한 가창력으로 남다른 표현력을 보여준 바 있기에 이번 신곡 역시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의 설명에 따르면 시원한 계절감을 나타내는 이번 신곡 ‘여름 그 안의 우리’는 경쾌한 리듬과 베이스음, 어디든 떠나자고 말하는 가사가 여름의 두근거림을 더하게 하는 곡이다. 지진석의 ‘굿나잇’, 우리자리의 ‘꽃은 누구에게나 웃는다’ 등을 함께한 러브시티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소속사인 블랙와이 뮤직은 “2020년부터 시작되는 블랙와이뮤직의 시즌앨범 프로젝트인 블랙와이 플랫폼은 1년에 두 번 여름과 겨울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혀 꾸준히 프로젝트를 이어지는 프로젝트의 일부임을 전했다.

지진석은 오는 9월 시작되는 창작 뮤지컬 인투더 스테이지의 주인공으로 낙점돼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우리자리는 JTBC 빌보드 도전기에 출연해 높은 성적을 내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