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X라온' 공식 OST 프로젝트, 15분 만에 목표 금액 '100% 초과 달성'
상태바
'디지몬X라온' 공식 OST 프로젝트, 15분 만에 목표 금액 '100% 초과 달성'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0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조정원 기자] 메이크스타와 샌드박스가 '디지몬 어드벤처'(원작사: TOEI ANIMATION CO., LTD.) 한국방영 20주년을 기념해 오픈한 프로젝트가 관심과 사랑 속에 15분 만에 '100% 초과 달성'을 기록했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3일 오후 6시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부른 '디지몬' 한국 방영 20주년 공식 컬래버레이션 OST 앨범 발매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15분 만에 목표 금액의 100%가 초과 달성되며 '디지몬'과 '라온'의 컬래버레이션을 향한 사랑과 관심을 실감케 했다. 7일 오전 8시 기준 프로젝트의 달성률은 394%로, 400%에 육박하는 상황이다.

'라온X디지몬' OST에는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재해석한 2020년 버전의 'Butterfly', 'Brave Heart', 'Break up', 'EVO', 'One vision', 'Fire' 등 총 6곡이 담긴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디지몬 디자이너가 그린 한국 한정 일러스트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펀딩에서 준비한 선물은 끝이 아니다.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라온X디지몬 OST 앨범을 구입한 후 SNS, 카페, 오픈 채팅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홍보 글을 올려 응원 글 페이지에 인증한 사람에게는 50명을 추첨해 한정판 디지몬 보틀을 선물한다.

'라온X디지몬' OST 발매 프로젝트는 라온이 3년 전 '디지몬 어드벤처' OST 'Butterfly'를 커버한 영상이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디지몬 어드벤처' 일본 제작사인 토에이 뮤직에서 정식으로 OST 커버 앨범을 요청하며 성사됐다.

MCN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라온은 3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이며, 평소 애니메이션 주제가, J-POP, K-POP, POP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커버송을 업로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워드는 스타메이커 증서, 디지몬 어드벤처 작가 친필 사인(프린팅), 라온 소감편지(프린팅), 디지몬 어드벤처 20주년 기념 공식 콜라보 OST, 가사집, 라온 AR 포토카드, 디지몬 어드벤처 스티커팩, 디지몬 카드, 디지몬 어드벤처 기념 공식 콜라보 OST USB 앨범, 디지바이스 그립톡, 라온 아크릴 스탠드, 디지몬 어드벤처 아크릴 스탠드 8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