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우리, 사랑했을까'로 안방극장 컴백…'파워긍정+러블리+新걸크러시'
상태바
송지효, '우리, 사랑했을까'로 안방극장 컴백…'파워긍정+러블리+新걸크러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0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 제공
사진=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송지효가 '파워 긍정'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수목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송지효는 8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에서 꿈을 향해 노력하는 '슈퍼싱글맘' 캐릭터로 시청자와 만난다.

'우리, 사랑했을까'는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슈퍼싱글맘 앞에 나쁜 데 끌리는 놈, 잘났는데 짠한 놈, 어린데 설레는 놈, 무서운데 섹시한 놈이 나타나면서 두 번째 인생의 시작을 알리는 '4대 1 로맨스' 작품이다.

송지효는 이번 작품에서 꿈과 자신의 소중한 딸 하늬(엄채영 분),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생활력 강한 노애정 역을 맡았다. 노애정은 한때 열정 가득한 영화학도였으나, 어린 나이 뜻하지 않은 일로 인해 '슈퍼 워킹맘'이 되는 인물이다.

그는 여러 풍파와 고난 속에서도 영화PD라는 꿈을 향한 성장 스토리와, 무한 긍정 에너지를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

송지효는 그간 tvN '응급남녀', '구여친클럽', 등 다수 작품을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활약하며, 특유의 당찬 매력으로 남녀노소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는 시청자와 현실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최근 개봉한 영화 '침입자'를 통해서는 서늘하고 강렬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등 꾸준히 자신만의 입지를 다지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갔다.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선보일 송지효만의 전매특허 에너제틱함과 작품 속에서 그려갈 노애정 캐릭터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우리, 사랑했을까'는 오늘(8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