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박소희 작가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진행…컬러버전 '궁(宮)'
상태바
메이크스타, 박소희 작가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진행…컬러버전 '궁(宮)'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0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조정원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디지몬 어드벤처'에 이어 '궁(宮)'으로 추억의 선물을 선사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8일 '궁' 박소희 작가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기간은 오는 8월 20일까지로, 2000년대 초반 만화와 드라마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궁' 팬들의 마음을 다시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컬러버전 '궁'의 일러스트로 제작된 캔 거울 세트, 렌티큘러 포토카드, 아크릴 키링, 홀로그램 책갈피, 미니노트, 에코백, 달력 등 여러 신규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특별히 '궁' 단행본 28권과 프로젝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20주년 기념 한정판 하드커버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선착순 100명에게 박소희 작가의 친필 사인이 담긴 20주년 기념 한정판 '궁' 포스터를 선물로 증정, 팬들에게 큰 설렘을 안기고 있다.

아울러 SNS, 카페, 오픈 채팅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프로젝트 홍보 글을 올려 응원 글 페이지에 인증하고 프로젝트에 참여한 팬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 박소희 작가와의 티타임 기회를 제공한다.

메이크스타는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드라마 '궁'에서 주연을 맡았던 배우와 명품 OST를 완성했던 퓨전 밴드 두 번째 달의 축하 인사 영상을 공개하면서 만화뿐만 아니라 드라마 '궁'을 오랫동안 사랑해온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박소희 작가는 "연재가 끝나고 10년이 지나서 많은 사람이 잊을 거로 생각했는데 지금까지도 이 작품을 기억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빛깔이 옅어지고, 잊혀 가던 궁의 문이 다시 열릴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데뷔 20주년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