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녀' 김민규·최연욱, 김도연 향한 '불꽃 라이벌전' 본격화
상태바
'만찢남녀' 김민규·최연욱, 김도연 향한 '불꽃 라이벌전' 본격화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0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조정원 기자] 플레이리스트 최초 웹툰 원작 드라마 '만찢남녀'의 김민규와 최연욱이 김도연을 사이에 놓고 라이벌전을 펼친다.

9일과 오는 12일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하는 '만찢남녀' 5~6회에서는 천남욱(김민규 분)과 노예준(최현욱 분)이 한선녀(김도연 분)를 사수하기 위한 신경전을 본격화한다.

이번 주 방송에서 천남욱은 윤이나(임보라 분)와 데이트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한선녀, 노예준과 함께 어울리는 전개가 펼쳐진다. 마치 커플 데이트를 하는 듯한 모습이지만 실상은 김도연을 향한 천남욱과 노예준의 질투 폭발 현장이 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천남욱은 현실의 한선녀에게 자연스레 호감을 느끼며 자신의 감정에 혼란스러워했다. 노예준은 짝사랑하는 상대에게 표현하겠다는 박력 넘치는 선전포고를 했다. 여기에 한선녀는 천남욱을 조금씩 신경 쓰는 모습들로 그린 라이트의 전조를 알렸다.

이에 한선녀를 향한 두 남자의 신경전이 어떻게 벌어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대형견 같은 순수한 매력의 천남욱과 무뚝뚝하지만, 카리스마와 다정함을 고루 갖춘 노예준의 매력이 상반된 만큼 삼각 로맨스를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한편 '만찢남녀'는 목, 일요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한다. 같은 날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만찢남녀' 6, 7화 선 공개 감상이 가능하며,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는 17일 오후 5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