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서울시 주최 행사 협찬 "저출산 문제 극복 위한 노력 이어갈 것"
상태바
한국솔가, 서울시 주최 행사 협찬 "저출산 문제 극복 위한 노력 이어갈 것"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7.1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현 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11일 세계 인구의 날을 맞아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랜선]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에 제품을 협찬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주관하며 서울시 거주 예비 임신 부부 약 250명이 참여한다. 참가자들은 화상 회의 프로그램 ‘ZOOM’을 통해 육아 관련 퀴즈를 듣고 개인 스케치북 혹은 칠판 등에 답을 작성하면 된다. 한국솔가는 참가자 250명의 선물로 자사의 제품을 제공한다고 전했다.[김재현 기자]

한국솔가 박미숙 대표는 “육아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문화 정착은 국내 저출산 문제 해결의 시발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한국솔가는 국내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경제적 지원∙기업 문화 개선 등 기업 차원에서의 지원책을 꾸준히 강구, 실천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한국솔가는 지난 5월 한국난임가족연합회와 ‘착한소비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임신 전∙후 비타민 1개 판매 시 100원을 기부하는 착한소비 캠페인을 운영하는 등 국내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