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응원에 감사할 뿐, 치료 받고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전문)
상태바
권민아 “응원에 감사할 뿐, 치료 받고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전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오앤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AOA 전 리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한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근황을 공개했다.

권민아는 1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디엠(DM)과 문자 등등 제 지인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들께서 걱정 글과 응원 글을 보내준다”며 “일일이 답장을 해주지 못해서 너무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최대한 다 읽으려고 하고 있다. 정말 감사할 뿐이다. 걱정 이제 그만 해도 된다”며 “앞으로 차근차근 치료도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괴롭힘 탓에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 AOA에서도 원치 않는 탈퇴를 했다고 말했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지민은 권민아의 집을 찾아 직접 사과했고, AOA에서 탈퇴했다.

권민아는 지민의 사과를 받은 후 진정성이 느껴지진 않았지만, 더 이상 논란에 대해 언급하지 않겠다는 글을 올렸다. 이후 오랜만에 SNS로 근황을 전했다.

다음은 권민아 인스타그램 전문.

디엠과 문자나 등등 제 지인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들께서 걱정 글과 응원 글을 보내주시는데 일단 제가 일일이 답장을 해주지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최대한 다 읽으려고 하고 있고 정말 감사할 뿐입니다. 걱정 이제 그만 하셔도 돼요. 앞으로 걱정안할 수 있도록 제가 차근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올게요.

노력 많이 할 테니 그때까지 다들 몸 챙기시고 아프지 마세요. 마스크 착용도 꼭 잊지 마시고 비가 오면서 날씨도 추웠다가 더웠다가 하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고요.‍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