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김성오, 솔직+자유분방 '퓨어남' 변신…'新 인생캐' 경신 예고
상태바
'우아한 친구들' 김성오, 솔직+자유분방 '퓨어남' 변신…'新 인생캐' 경신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1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김성오가 달라졌다. 그는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김성오는 10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대박을 터트릴 날만 손꼽아 기다리는 성인영화 감독 조형우로 분한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로, 예기치 못한 변화를 맞이한 이들이 공감은 물론 서스펜스까지 자극할 전망이다.

김성오는 극 중 성인영화 감독 조형우 역을 맡았다. 조형우는 속으로 생각하는 감정이 겉에서 훤히 다 보이는 일명 '퓨어남'으로, 전작들과는 다른 김성오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더욱이 김성오가 연기할 조형우는 감성적이고 섬세하지만 자책과 주책을 넘나드는 철부지 남편이자 아빠로 자유분방하고 은근히 마음이 가게 되는 인물이다. 
 
그뿐만 아니라, 조형우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인생 베테랑 강경자(김혜은 분)와 연상연하 부부로 등장해 뜨겁고도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20년 지기 절친 5인방과의 우정 케미스트리까지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우아한 친구들'에서 김성오가 새롭게 선보일 조형우는 어떤 서사와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우아한 친구들'은 오늘(10일) 첫 방송 되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