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류지광 측 “캐주얼·뷰티·라이프케어 광고 모델 발탁”
상태바
[공식] 류지광 측 “캐주얼·뷰티·라이프케어 광고 모델 발탁”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1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랑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아랑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류지광이 광고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류지광은 13일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 뷰티 브랜드 라라츄, 라이프케어 브랜드 더엘스타(THELSTAR)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피에이티는 지난 6월 류지광이 PAT 온라인 콘서트를 참여한 계기로 시작, 현장에서 관계자들에게 바르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를 잘 각인시켜 계약까지 이어지게 됐다. 피에이티 측은 “185cm의 8등신 비율의 탄탄한 몸매의 류지광과 캐주얼 의류 브랜드인 PAT를 만나 시너지가 더해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히기도 했다.

라라츄는 여성의 뷰티 루틴에 대한 섬세한 시각을 불편하거나 마음 쓰이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데일리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로, 류지광은 라라츄 클레이 앰플 클렌저 모델을 맡게 됐다. 류지광은 오늘(13일) 진행되는 라라츄 롯데홈쇼핑 방송에도 특별 게스트로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더엘스타는 생활용품과 연예인MD등을 제작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류지광은 루체스타선글라스와 마스쿨 부문 모델을 계약하게 됐다.

각 기업들에서는 류지광을 힘든 가정사 뒤에 바르게 자란 인성과 더불어 꾸준히 건강관리를 해온 탤런트적인 이미지, 동굴저음 외면의 젊고 감각적인 가수로서 현재와 앞으로의 비전을 높이 사고 있다. 또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층과 공감대 형성뿐 아니라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도 기여할 수도 있다는 판단에 꾸준한 류지광을 꾸준히 찾고 있는 상황이다.

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이후 뚜렷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류지광은 오는 24일부터 서울에서 시작하는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의 출연을 확정짓고 오랜만에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팬들을 위해 연습에 몰두중이며, 오늘(13일) 오후에는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