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플래닛, 걸그룹 루나솔라 론칭…8월 말 데뷔 확정
상태바
제이플래닛, 걸그룹 루나솔라 론칭…8월 말 데뷔 확정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플래닛 제공
사진=제이플래닛 제공

[백융희 기자]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이하 제이플래닛)가 제작한 첫 번째 걸그룹이 베일을 벗었다.

제이플래닛은 13일 신인 걸그룹의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한 후 팀명 LUNARSOLAR(루나솔라)가 담긴 로고를 게재했다.

NHN벅스 레이블 제이플래닛이 처음으로 제작한 걸그룹이기도 한 루나솔라는 ‘달의’라는 뜻을 가진 ‘LUNAR’와 ‘해의’라는 뜻을 가진 ‘SOLAR’의 합성어다.

달이 가지고 있는 신비로움과 청초하고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과 해의 열정과 밝고 활력이 넘치는 파워풀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달과 해처럼 전혀 다르지만 한쪽에 치우지지 않고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주고자 하는 포부를 담고 있다.

멤버 모두 보컬과 퍼포먼스가 뛰어난 것이 가장 큰 강점인 루나솔라는 데뷔 전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보컬 영상과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특히 멤버 지안(JIAN)은 데뷔 전 가수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을 커버해 300만뷰 이상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팀명과 로고를 공개하며 공식적인 데뷔의 시작을 알린 루나솔라는 이번 주 멤버별 아이덴티티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8월 말 데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