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 송승헌과 로맨스에 위기…손나은 포기 선언
상태바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 송승헌과 로맨스에 위기…손나은 포기 선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13 11: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방송 캡처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서지혜가 송승헌과의 로맨스에 위기를 맞이한다.

13일 오후 방송하는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슬픔에 빠진 우도희(서지혜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한 27~28회에서는 함께 있는 우도희와 김해경(송승헌 분)을 목격한 정재혁(이지훈 분)이 차도로 뛰어들었고, 김해경이 그를 구하려 달려오는 차를 향해 몸을 날려 충격을 안겼다.

공개된 29~30회 예고 영상에서 우도희는 "정말 죽으려고 할 만큼 힘들다던 걸, 그걸 외면한 걸까"라며 정재혁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했다는 것에 대해 후회했다.

그런가 하면 진노을(손나은 분)은 김해경이 입원한 병원에 가지 않아도 괜찮겠냐는 강건우(이현진 분)의 질문에 "응. 가서 해경 오빠 붙잡고 슬퍼하는 것도, 정재혁한테 화를 내는 것도 내 몫이 아니니까"라고 대답,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하다.

더 이상 김해경과 우도희의 관계에 개입하지 않겠다는 속마음을 내비쳐, 순탄치 않던 해경-도희 커플의 로맨스가 변화를 맞을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밖에도 남아영(예지원 분)은 키에누(박호산 분)가 정재혁의 치료를 돕고 있던 사실을 알아차린 듯 원망 섞인 고함을 내지른다. 그런가 하면 키에누가 눈물 고인 표정으로 이별을 고하고, 남아영 또한 별다른 대답 없이 슬픈 표정으로 뒤돌아서 과연 뜨겁게 사랑을 키워가던 이들이 어떤 시련을 맞이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 29~30회는 오늘(1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7-14 03:21:05
연기예술인 서지혜씨! 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성균관대에서 공부하신 분.

자기 정체성이 확실하고 예술철학이 있는 연기예술인이 되어야 합니다.

http://blog.daum.net/macmaca/2982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