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 NO 스포일러 예고편·포스터 공개 "살고 싶으면 스포하지 마요"
상태바
'반도', NO 스포일러 예고편·포스터 공개 "살고 싶으면 스포하지 마요"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1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EW 제공
사진=NEW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반도'가 스포일러 방지를 위한 'NO스포일러'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14일 공개된 '반도' 'NO스포일러' 예고편과 포스터는 기존에 공개된 예고편과 포스터를 재치 있게 패러디했다.

사방에서 몰려드는 스포일러 떼에 "살고 싶으면 스포하지 마요", "입 막아!" 등 영화 속 대사를 활용, 예비 관객의 재미를 위해 스포일러 자제를 당부한다.

함께 공개된 'NO스포일러' 포스터 역시 '스포일러로부터 다시 한번 살아남아라'라는 메시지를 담아 '반도'를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길 바라는 마음을 유머러스하게 녹여냈다.

사진=NEW 제공
사진=NEW 제공

'반도'는 185개국 선판매를 기록, 국내를 시작으로 7월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8월 북미 등 세계 각지에서 차례로 개봉할 예정이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서울역', '부산행'에 이어지는 확장된 세계관으로 영화적 재미를 더함은 물론, 한국 영화에서 본 적 없는 카체이싱 액션과 폐허가 된 대한민국의 색다른 비주얼로 국내는 물론 해외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반도'는 오는 1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