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볼빨간사춘기 측 “악성 게시글, 수사기관에 고소장 제출”
상태바
[공식] 볼빨간사춘기 측 “악성 게시글, 수사기관에 고소장 제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1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파르뮤직 제공
사진=쇼파르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악성 게시글을 고소했다.

쇼파르뮤직은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등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로 인해 아티스트가 입는 정신적인 피해가 극심한 상황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당사는 앞서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게시글을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을 공지한 바 있다”며 “자체 모니터링 및 팬분들의 제보를 토대로 지속적으로 증거 자료를 수집했으며, 법무법인 요수를 통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또 소속사는 “현재 수사 진행 중이며, 계속해서 증거 자료 보완 및 추가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악성 게시물에 대해서는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 전 멤버 우지윤은 지난 4월 2일 팀 탈퇴 소식을 전했다. 이에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쇼파르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최근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등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로 인해 아티스트가 입는 정신적인 피해가 극심한 상황입니다.

당사는 앞서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게시글을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을 공지한 바 있습니다.

이에 자체 모니터링 및 팬분들의 제보를 토대로 지속적으로 증거 자료를 수집했으며, 법무법인 요수를 통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현재 수사 진행 중이며, 계속해서 증거 자료 보완 및 추가 고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악성 게시물에 대해서는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볼빨간사춘기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희 쇼파르뮤직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