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스 1기 모집
상태바
아이소이,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스 1기 모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7.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스 1기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아이소이의 ‘마케팅 챌린저스’ 1기는 밀레니얼 세대인 대학생이 주체가 되어 그들만의 새로운 시각으로 아이소이 마케팅을 직접 기획 및 실행하는 참여 프로그램이다. 마케팅 챌린저스 1기로 선정되면 8월부터 올 연말까지 조별활동 및 개인활동 통해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 과정을 통해 챌린저스 멤버들은 브랜드 마케팅 활동 일체를 직접 경험하며 미래 마케터로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챌린저스 1기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다. 선정된 인원에게는 월별 활동비 지원 및 팀별 친목을 위한 문화행사 지원, 다양한 아이소이 제품 체험 기회, 아이소이 직원 일일 체험 등을 제공하며, 우수 활동 팀과 개인에게는 최대 2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아이소이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휴학)생이다. 지원방법은 아이소이 공식홈페이지에 게시된 모집 공고에 따라 지원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8월 14일에 발표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소이를 사랑하고 마케팅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정이 있는 대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예비 마케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 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