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샤인, ‘Broken Glass’로 감성에 트렌디함 추가 ‘다재다능 아티스트’
상태바
문샤인, ‘Broken Glass’로 감성에 트렌디함 추가 ‘다재다능 아티스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1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리아뮤직그룹(KMG) 제공
사진=코리아뮤직그룹(KMG)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문샤인(MOONSHINE)이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 문샤인은 신곡 ‘Broken Glass(브로큰 글라스)’를 공개, 트렌디한 음악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Broken Glass’는 이미 변해버린 마음을 깨진 유리로 비유해 다시 붙잡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문샤인의 섬세하고 담담한 보컬이 돋보이는 ‘Broken Glass’는 범키와 작곡가 Stardust(스타더스트)가 참여해 리드미컬하면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귀도 사로잡고 있다.

앞서 발매했던 감미로운 발라드 ‘너에게 했던 말’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매력을 강조하고 있는 문샤인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다른 볼거리까지 제공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수많은 아티스트의 댄스 트레이너이자 안무가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윤여범 단장이 출연, 우아하면서도 격렬한 프리스타일 댄스로 ‘Broken Glass’를 소화했다.

꾸준한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문샤인은 래퍼 Dok2와 기리보이, 레디, 뉴챔프, 넉살, 슈퍼비, 하민우 등과의 콜라보는 물론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