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꾼', 16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 시작! 안방서 즐긴다
상태바
'소리꾼', 16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 시작! 안방서 즐긴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제공
사진=리틀빅픽처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소리꾼'이 안방극장으로 찾아간다.

'소리꾼'은 16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소리꾼' VOD는 IPTV 3사 KT olleh TV, SK BTV, LG U+TV 및 케이블TV VOD(디지털 케이블), 네이버시리즈온, 구글플레이, ollehTV모바일(seezn), WAVVE, U+모바일TV, 티빙, yes24, 카카오페이지, KT스카이라이프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가 시작된다.

'소리꾼'은 팔도를 유랑하는 광대패가 아름다운 우리 소리로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가장 한국적인 뮤지컬 영화로서 판소리에 대한 열정을 보여준 조정래 감독과 국악계 명창의 진면모를 확인할 수 있었던 이봉근의 노래, 그리고 숨겨진 보석이었던 김하연까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믿고 보는 배우 이유리, 김동완, 박철민이 합세하며 극장가에 시원한 바람을 불어넣었다. 더불어 월드뮤직그룹 공명의 박승원 음악감독이 참여하며 관객들에게 흥겨운 우리 가락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게 해준 작품이다.

'소리꾼'은 아직 신명 나는 광대패를 만나지 못한 관객부터, 다시 한번 흥겨운 음악과 아름다운 조선의 풍경을 느끼고 싶은 관객들에게 직접 안방극장을 찾아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