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여자친구-정세운-TOO 컴백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여자친구-정세운-TOO 컴백 무대 최초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1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백융희 기자] ‘엠카운트다운’에 화려한 라인업이 펼쳐진다.

16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이 여자친구, 정세운, TOO의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먼저 ‘청량마녀’라는 파격 콘셉트로 컴백한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미니앨범 ‘回: Song of the Sirens(회: 송 오브 더 세이렌)’의 타이틀 곡 ‘Apple(애플)’ 무대의 첫 선을 보인다. 늘 색다른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던 여자친구가 지금까지와 또 다른 색깔의 무대를 준비, ‘엠카’에서 보여줄 모습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첫 정규앨범에 전곡을 자작곡으로 실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세운도 ‘엠카’에서 첫 컴백 무대를 보여준다. 정세운은 정규앨범 ‘24 PART 1’에서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에 강렬한 신스 리드가 어우러지는 리드미컬하고 속도감 있는 타이틀곡 ‘Say Yes(세이 예스)’와 대세 아티스트 박문치와 함께 작업한 수록곡 '새벽별'까지 두 무대를 선보인다.

슈퍼 루키 TOO도 컴백 무대로 ‘엠카’에 출격한다. 오늘 무대에서 TOO는 ‘목표를 향해 힘껏 달려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의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와 ‘Step By Step(스텝 바이 스텝)’을 최초로 공개한다. 펑키한 음악에 어우러지는 칼군무를 선사할 TOO의 컴백이 기대된다.

한편 이번 주 ‘엠카’에는 가비엔 제이, 골든차일드, 김수찬, 루, 미스터T, 베리베리, 수민, 시크한 아이들, i:KAN, LST, AB6IX, SF9, XRO, 조승연(우즈), 원더나인, 이진혁, 자이언트 핑크, 제이핑크가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