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N년차 ‘찐고객’ 리얼 애정템 대공개
상태바
아이소이, N년차 ‘찐고객’ 리얼 애정템 대공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7.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이소이)
(사진제공=아이소이)

[김재현 기자] 아이소이가 장기고객 인터뷰와 함께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찐 애정템’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5월 아이러브아이 캠페인 영상을 실제 고객과 함께한 데에 이어 진행한 고객 콜라보 행사다. 고객 콜라보를 통해 아이소이는 2년차부터 10년차까지 브랜드를 꾸준히 애정 해온 고객의 피부변화 스토리를 인터뷰로 풀어냈으며, 각기 다른 피부고민을 케어 해온 애정템 리스트도 함께 소개했다.

중건성 피부인 10년차 고객의 애정템으로는 피부결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주는 ‘모이스춰 토닉’과 ‘탁월로션’, 압축 보습을 전한는 ‘모이스춰라이집’이 꼽혔으며, 민감성 피부인 4년차 고객의 경우 빠른 트러블 진압을 돕는 ‘응급스팟’과 실키하고 촉촉한 ‘시카고 끝장크림’을 애정템으로 꼽았다. 아이소이 2년차 고객은 올리브영 7년 누적판매 1위 제품으로 진정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잡티세럼’을 애정템으로 꼽았다.

더불어 인터뷰에서는 아이소이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가 오랜 기간 고객의 삶에 어떻게 녹아 들어 실천되고 있는지도 공개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것은 물론, 자존감을 고취시키는 소소한 팁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소이만의 까다로운 성분 원칙과 철학을 지켜올 수 있었던 것은 오랜시간 고객님들이 함께 지지하고 동행해 주신 덕분”이라며 “실제 아이소이를 사용하는 고객님들의 이야기를 활용해 소통의 장을 넓히고, 동시에 더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