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홍일, LIBEC 카메라 백팩 ‘Urban Cambag 12/17’ 출시
상태바
디지털홍일, LIBEC 카메라 백팩 ‘Urban Cambag 12/17’ 출시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7.1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지털홍일)
(사진제공=디지털홍일)

[오진수 기자] 디지털홍일이 Libec의 새로운 기능성 카메라 백팩 Urban Cambag 12/17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디지털홍일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하는 카메라 백팩은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 렌즈 수납은 물론 노트북, 액세서리까지 수납할 수 있는 가방이다.

가방 상단부는 다수의 지퍼 포켓이 있어 카메라 액세서리, 개인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고 삼각대를 연결하는 스트랩으로 가방 외부에 안정적으로 고정 할 수 있다. 또한 노트북 및 태블릿 PC까지 함께 수납 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마련돼 있다.

가방 하단부는 DSLR 카메라와 2개의 렌즈를 수납 할 수 있는 파티션이 처리돼 있으며, 분리하면 일상용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이동 중 촬영에 유용한 측면 포켓으로 장비를 빠르게 교체가 가능하다. 악천후 및 외부 물질을 대비 할 수 있는 레인커버도 제공된다.

수납 가능한 PC 디바이스 크기에 따라 두 가지 모델이 준비돼 있으며, 판매 가격은 사이즈별 12~13만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