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인어', 고품격 로맨스 탄생…시선 강탈 로맨틱 포스터 공개
상태바
'파리의 인어', 고품격 로맨스 탄생…시선 강탈 로맨틱 포스터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1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빅웨이브세네마 제공
사진=(주)빅웨이브세네마 제공

[조정원 기자] 인간과 인어의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파리의 인어'가 설렘 가득한 로맨틱함을 전했다.

17일 '파리의 인어' 제작진은 로맨틱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파리의 인어'는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만난 심장이 없다고 믿는 남자 가스파르와 심장을 빼앗는 세상의 마지막 인어 룰라, 세상에서 가장 동화 같은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파리의 인어' 포스터는 노을진 낭만적 파리의 풍광을 배경으로, 두 남녀의 다정하고 로맨틱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가장 먼저, 눈을 감고 가스파르의 등에 기대어 있는 인어 룰라의 우아한 자태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아서 기뻐요"라는 대사는 가스파르에게 전하는 룰라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사랑하면 안 될 운명으로 만난 두 남녀가 예측할 수 없는 사랑에 빠지게 될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상상을 자극하고 있다.

룰라의 등 너머, 악기를 연주하며 우수에 찬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 가스파르의 모습도 시선을 끈다. 룰라에게 "최고로 아름다운 거절이네요"라고 답하는 미묘한 그의 대사는, 더 이상 사랑이 없다고 믿었던 가스파르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왔음을 암시,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두 남녀 뒤로 아름답게 반짝이는 세느 강의 풍경은 사랑이 시작되는 도시 파리에서 시작될 이들의 운명적인 만남에 대한 로맨스를 피어오르게 하며, 예비 관객들의 설렘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파리의 인어'는 오는 23일 개봉 돼 전국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