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종민·딘딘, 독도 새우 저녁 식사 복불복서 '꼼수 작렬'
상태바
'1박 2일' 김종민·딘딘, 독도 새우 저녁 식사 복불복서 '꼼수 작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1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제공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제공

[조정원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독도 새우와 해물라면을 건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오는 19일 오후 방송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하고 싶은 거 다 해' 울릉도 특집의 세 번째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멤버들의 여행 위시리스트를 적극 반영한 코스가 펼쳐져 만족도를 끌어올린 만큼 독도 새우, 해물라면 등 울릉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화려한 저녁 식사를 걸고 멤버들의 불꽃 튀는 승부가 이어진다.

저녁 식사 정원은 연정훈, 라비에 이어 마지막 한 자리만 남아있는 상황이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갑작스러운 '뒤태 미남' 대결이 펼쳐지며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상황이 펼쳐진다. 튜브를 엉덩이에 낀 채 멀리 튕겨내는 게임을 진행, 현장이 순식간에 몸 개그의 장으로 변한 것이다.

특히 문세윤은 엉덩이 사이즈에 맞는 튜브 찾기부터 전전긍긍하다 뜻밖의 아찔한 뒤태를 자랑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고 전해진다. 여기에 김선호까지 뒤태 경쟁에 합류, 인증샷을 부르는 자태로 뒤태 미남 대결에 본격적인 불을 붙였다.

'13학년' 김종민과 '초딘' 딘딘은 어김없이 꼼수를 부리며 또다른 장외대결을 펼친다. 서로의 꼼수를 견제하며 각종 새로운 룰을 추가하는 등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역대급으로 과열된 게임에서 승리하고 독도 새우와 해물라면을 차지하게 될 마지막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