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테인먼트', 정통 트로트 실력자의 가요 히트곡 재해석 '폭소 만발'
상태바
'최애 엔터테인먼트', 정통 트로트 실력자의 가요 히트곡 재해석 '폭소 만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1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최애 엔터테인먼트'에 장윤정, 김신영, 이특을 폭소케 한 지원자가 등장한다.

오는 18일 오후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 3회에서는 실력파 무대는 물론 매력 넘치는 지원자들이 등장, 장윤정과 '영특한 매니저(김신영X이특)'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는 국악 전공자 김정훈 지원자가 명곡 '천년바위'를 부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구슬픈 가락을 음미하며 최강 실력자의 노래에 심취하던 찰나, 다음 방송을 기약하며 그의 고품격 무대가 마무리돼 아쉬움을 남긴 상황이다.

3회 방송에서는 '천년바위' 김정훈 무대 풀버전은 물론, 재치 넘치는 지원자들의 매력 어필 무대가 공개된다.

김정훈 지원자는 비의 '깡'을 판소리 버전으로 재해석, 막걸리를 한잔 걸친 듯한 그루브를 선보인다. 여기에 비의 트레이드 '꼬만춤'이 아닌 부채를 사용한 '꼬부춤'을 수줍게 선보여 장윤정, 김신영, 이특을 폭소케 한다. 듣도 보도 못한 '깡'의 판소리 버전은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유명 히트곡을 트로트 버전으로 열창, 아이돌 춤을 선보인 지원자가 등장한다. 제목만 들어도 절로 재생되는 가요 명곡 슈퍼주니어의 '쏘리 쏘리', 엑소의 '으르렁', 그리고 포미닛의 '핫이슈'까지 찰떡같이 소화한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지원자가 쉼 없이 '쏘리 쏘리'를 부르다 호흡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자, 장윤정은 "'숨이 막혀 막혀' 하다가 진짜 막혔어"라며 숨넘어가게 박장대소한다. 또 이 지원자는 장윤정에게 "정통 트로트를 되게 잘하는 사람"이라는 칭찬을 얻어 매력과 실력을 겸비, '최애 트로트 그룹' 멤버로 발탁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신선한 재미와 트로트의 진한 감동을 전하는 '최애' 지원자들의 무대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하는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