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브로맨스 박장현, 8월 비연예인과 백년가약 "평생 함께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
상태바
[공식] 브로맨스 박장현, 8월 비연예인과 백년가약 "평생 함께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1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브로맨스 박장현, 8월 비연예인과 백년가약 "평생 함께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브로맨스 리더 박장현이 오는 8월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18일 소속사 RBW는 "소속 아티스트인 브로맨스 리더 박장현이 오는 8월 모처에서 비연예인과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둔 박장현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박장현은 팬카페에 직접 손편지를 올리며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장현은 "우리 콜리들에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고, 또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꼭 알려 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생겼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랜 시간 가수라는 이름을 지키기 위해 살았고 저의 불안정한 삶을 이겨내느라 안정을 찾을 생각조차 하지 못하던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이 생겨 그분과 8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 앞으로 지켜내어야 하는 것이 더욱 많아질 것 같아 마음을 다잡게 된다"라고 말했다.

그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결혼 소식을 전하는 것을 조심스러워 하면서도 가족을 비롯한 지인들, 브로맨스 멤버들과 RBW 식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장현은 2016년 브로맨스로 데뷔했다.

다음은 박장현이 팬카페에 올린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브로맨스 박장현입니다.

우리 콜리들에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고, 또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꼭 알려 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생겨 글을 씁니다.

브로맨스 박장현이 되기 이전부터 가수라는 직업을 꿈꾸고, 노래하는 사람으로 살아온 제가 30대 중반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참 오랜 시간 가수라는 이름을 지키기 위해 살았고 저의 불안정한 삶을 이겨내느라 안정을 찾을 생각조차 하지 못하던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이 생겨 그분과 8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지켜내어야 하는 것이 더욱 많아질 것 같아 마음을 다잡게 됩니다.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이런 소식을 전하는 것이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응원해 주고 격려해 주었던 저의 가족과 모든 지인 그리고 우리 브로맨스 멤버들과 RBW 식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리고 브로맨스 박장현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으며 살 수 있게 만들어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모든 것에 진심인 더 좋은 사람이 되어 진실된 음악을 하는 사람으로 모든 분들께 보답하며 살아가겠습니다.

- 박장현 올림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