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김혜은, '워너비 아내상'으로 매력 발산…'화끈한 언니' 완벽 변신
상태바
'우아한 친구들' 김혜은, '워너비 아내상'으로 매력 발산…'화끈한 언니' 완벽 변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18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우아한 친구들' 방송 캡처
사진=JTBC '우아한 친구들'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김혜은이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을 통해 화통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혜은은 지난 17일 오후 방송한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극본 박효연 김경선, 연출 송현욱 박소연)에서 섬세한 내면연기부터 독보적인 비주얼까지, 강경자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극 중 강경자는 화통한 성격으로 언제나 막힘없이 행동하는 직진파이지만, 겪을수록 속 깊고 의리가 넘치는 인물이다. 이에 김혜은은 탁월한 캐릭터 해석능력으로 자신만의 강경자를 표현, 깊이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어제 방송에서는 김혜은의 연기가 안방극장의 취향을 저격, 활약상이 더욱 빛났다. 남편의 꿈을 위해 물심양면 도와주는 강경자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것이다. 조형우(김성오 분)에게 입이 떡 벌어지는 값비싼 양복을 쿨하게 사주는가 하면, 차 키까지 넘겨주며 응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으로 모든 남편이 꿈꾸는 워너비 아내상을 그려냈다.

그뿐만 아니라 지갑에서 카드를 꺼내 건네며 "저녁도 네가 멋지게 쏘고, 무조건 그 집에서 제일 비싼 걸로 사. 알았지?"라고 말한 장면은 우먼 크러시의 절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한순간에 반하게 만들었다.

이렇듯 김혜은은 볼수록 빠져들게 하는 몰입도 있는 열연으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오늘(18일) 방송에서 김혜은은 더 화끈한 면모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라고 해 과연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우아한 친구들'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