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하하 “별과 빨리 권태기 오면 좋겠다” 폭탄 고백
상태바
‘미우새’ 하하 “별과 빨리 권태기 오면 좋겠다” 폭탄 고백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1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백융희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믿고 보는 예능꾼’ 하하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19일 오후 방송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하하가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이날 하하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오늘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며 폭풍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하하와 각별한 친분이 있는 종국의 어머니는 격한 환호를 보냈다.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종국 바라기’ 인 줄 알았던 하하가 “친하니 더 미치겠다”라며 종국에 대해 시한폭탄 같은 폭로전을 펼쳐 녹화장에 긴장과 폭소를 동시에 자아냈다.

이어 하하의 솔직 과감한 발언은 계속 됐다. 다름 아닌, 사랑꾼인 줄 알았던 하하가 아내 별에게 “빨리 권태기가 왔으면 좋겠다” 라고 고백한 사연을 털어놓은 것. 이와 관련 아내 별의 예상치 못한 대답이 밝혀지며 녹화장은 발칵 뒤집혔다. 과연 하하를 진땀 흘리게 한 별의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결혼생활 9년차인 하하가 아내의 화를 풀어주는 비겁하지만 확실한 비법도 공개돼 스튜디오는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母벤져스를 들었다 놨다 한 하하의 솔직 유쾌한 매력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