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슬기, 후속곡 ‘놀이’ 활동 돌입…20일 공개
상태바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후속곡 ‘놀이’ 활동 돌입…20일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2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슬기가 ‘놀이(Naughty)’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아이린&슬기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후속곡 ‘놀이’를 공개한다. 또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에서 스페셜 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놀이’는 퓨처 하우스 스타일의 팝 댄스곡이다. 아슬아슬한 관계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숨바꼭질 놀이에 빗대어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며 아이린&슬기의 장난기 가득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놀이’ 스페셜 비디오에는 아이린&슬기의 화려한 손동작이 돋보이는 핸드 코레오그래피 장르의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담겨 있다. 또 ‘놀이(Naughty)’에 이어 아이린, 슬기의 솔로 영상까지 안무가 심재원이 비디오 디렉터를 맡아 도플갱어를 테마로 유기적으로 표현한 스페셜 비디오 3편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린&슬기는 첫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로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KBS2 ‘뮤직뱅크’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만큼 후속곡 ‘놀이(Naughty)’ 활동을 통해 보여줄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린&슬기는 오늘(20일) 오후 6시 트위터 레드벨벳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