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8월 12일 개봉 확정! 반전 매력 포스터 6종 공개
상태바
'오케이 마담', 8월 12일 개봉 확정! 반전 매력 포스터 6종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오케이 마담'이 뜻밖의 반전 매력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20일 '오케이 마담' 제작진은 엄정화와 박성웅의 모습을 담은 2인 포스터와 다섯 명의 배우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다.

먼저 공개된 2인 포스터는 엄정화와 박성웅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차진 손맛의 꽈배기 맛집 사장님인 미영 역의 엄정화와 미영밖에 모르는 철부지 남편 석환 역의 박성웅은 각자 총과 노트북을 든 채 의미심장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수상한 부부의 역대급 MISSON'이라는 카피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부부가 어떤 사건을 맞이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성웅은 엄정화와 호흡에 대해 "좋은 배우와 함께했기에 상대역으로서 따로 연기할 필요가 없었다"라고 전하며 두 배우가 선보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엄정화 역시 "박성웅 배우의 귀여운 반전 매력을 발견했다. 함께 촬영하는 내내 행복하고 즐거웠다"고 화답해 두 배우가 보여줄 '잉꼬부부'로서의 면모를 기대케 했다.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이와 더불어 공개된 5인 5색 캐릭터 포스터는 재치 있는 카피와 강렬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엄정화는 총과 꽈배기 집게라는 소품의 대비를 통해 그녀가 분한 미영이 가진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 포스터 속 유연하게 다리를 찢고 있는 엄정화의 모습은 '뜻밖의 액션 장인'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수개월 동안 액션스쿨에서 연마한 화려한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박성웅은 비타민 음료와 노트북을 손에 든 채 그가 분한 컴퓨터 천재 석환 역으로 완벽히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뒤로 펼쳐진 '뜻밖의 애교 달인'이라는 카피는 여태 보지 못했던 박성웅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이상윤은 테러리스트를 연상케 하는 복장과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눈빛을 장착해 '뜻밖의 반전 빌런'으로 변신할 것을 예고한다.

승무원 복장의 배정남 역시 '뜻밖의 첩보 승무원'으로 분해 제임스 본드에 버금가는 활약을 펼치고, 미스터리한 승객 역을 맡아 '뜻밖의 스포일러'가 된 이선빈은 극에 특별한 긴장감을 더한다.

이처럼 각자의 개성이 담긴 배우 5인의 캐릭터 포스터는 이들이 과연 납치된 비행기를 구할 수 있을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오케이 마담'은 오는 8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