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동빈, '좀비탐정'(가제) 캐스팅…강력계 형사 변신 '불꽃 카리스마' 예고
상태바
[공식] 박동빈, '좀비탐정'(가제) 캐스팅…강력계 형사 변신 '불꽃 카리스마'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2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와이피플이엔티 제공
사진=㈜와이피플이엔티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박동빈이 드라마 '좀비탐정'(가제)을 통해 강력계 형사로 분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펼친다.

21일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는 "박동빈이 KBS2 새 드라마 '좀비탐정'에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돼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좀비 공생 휴먼 코믹 드라마다.

박동빈은 극 중 연륜과 경험으로 남다른 수사 촉을 지닌 강력반 팀장 황춘섭으로 분한다. 그는 특진을 위해 좀비를 쫓는 형사를 맡아 완벽한 액션 케미스트리는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박동빈은 드라마 '야인시대', '불멸의 이순신', '성균관 스캔들', '모두 다 김치', '위대한 조강치저', '전생에 웬수들' 등의 작품에서 선 굵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안긴 바 있다. 이번 '좀비탐정'에서는 생동감 있는 능청 연기는 물론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좀비탐정'은 박동빈을 비롯해 최진혁, 박주현, 황보라, 이중옥, 임세주 등 개성 가득한 배우들의 출연이 알려지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좀비탐정'은 올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