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 나나, '골프채 사이다' 엔딩 직후 포착…'헬멧 할머니' 사건 해결될까
상태바
'출사표' 나나, '골프채 사이다' 엔딩 직후 포착…'헬멧 할머니' 사건 해결될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2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의 나나가 속이 뻥 뚫리는 골프채 엔딩으로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21일 KBS2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 연출 황승기 최연수, 이하 '출사표') 제작진은 지난주 방송한 구세라의 골프채 사이다 엔딩 직후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세라는 기분 좋은 듯 골프공을 손에 쥔 채 통쾌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반면 느닷없이 구세라에게 한 방 맞은 원소정(배해선 분)은 불쾌감과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주변의 우르르 고개를 숙인 마원구 구의원들 모습도 포착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선 방송에서는 집 근처 골프연습장에서 시도 때도 없이 날아오는 골프공에 위협을 느낀 '헬멧 할머니'는 민원을 넣고 마원구 구의원들에게 호소했지만 해결되지 않았다. 구청장 선거 때 골프장 영업권 취소를 공약으로 걸었던 원소정도 마찬가지다. 대신 이들은 골프장으로부터 VIP 회원권을 받는 등 온갖 특혜를 누리고 있었다.

이를 도저히 참을 수 없었던 구세라는 원소정이 준비한 '어르신들을 위한 족식' 행사장에 골프공을 뿌리며 등장했다. 이어 골프채로 원소정을 정조준하며 구세라는 "뒤로는 혼자 사는 어르신의 민원을 개무시해 놓고 앞에서는 어르신들 불러다 요란하게 발 씻기는 게 마원구청이 말하는 섬김 행정입니까"라고 외쳤다.

이와 관련 '출사표' 제작진은 "골프채 사이다는 불나방 구세라의 활약을 상징적으로 보여준 장면이다. 이 사건을 계기로 마원구에서 더욱 많은 사람이 구세라를 주목하기 시작할 것이다. 과연 구세라가 원소정으로부터 헬멧 할머니 민원 해결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구세라가 또 어떤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지, 이를 통해 구세라는 또 어떻게 성장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안방극장에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를 펑펑 터뜨리며 짜릿한 대리만족을 안겨주는 '출사표' 7회는 오는 22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