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이학주, 노력파 취준생 변신…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상태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이학주, 노력파 취준생 변신…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2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제공
사진=리틀빅픽처스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이학주가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를 통해 노력파 취준생으로 변신, 청춘의 객기를 폭발한다.

22일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제작진은 개봉을 앞두고 CGV 페이스북을 통해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서핑 게스트하우스에서 숙식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대학교 5학년 취준생 준근(이학주 분)이 홧김에 양양 바다를 걸고 금수저 서퍼와 막무가내 서핑 배틀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객기 폭발 청춘 버스터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라는 이름의 서핑 게스트하우스를 전경으로 시작한다. 캐리어 하나만 들고 게스트하우스에 도착한 대학교 5학년 취준생 준근은 먹여주고 재워준다는 말 하나에 서핑은 하나도 모르면서 덜컥 지원하는 취준생다운 남다른 열정을 드러낸다.

또한, 서핑 보드에 누워보라는 게스트하우스 사장의 말에 침대에 눕듯 편안하게 눕는 모습부터, 파도에 몸을 맡긴 채 보드에 지쳐 쓰러진 모습까지 깨알 웃음을 유발한다.

아울러 예기치 못한 사고로 '금수저 서퍼' 성민(김범진 분)과 시비가 붙은 준근은 홧김에 양양 바다를 걸고 서핑 배틀을 수락,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전개로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마을버스에서 균형 잡기, 자세 교정부터 보드에서 일어서는 법까지 선배 서퍼들에게 특훈을 받은 준근이 과연 금수저 서퍼를 상대로 양양 바다를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오는 8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