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중복’ 극복 위해 ‘배민오더’ 하면 4천원 할인
상태바
굽네치킨, ‘중복’ 극복 위해 ‘배민오더’ 하면 4천원 할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7.2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굽네치킨)
(사진제공=굽네치킨)

[김지현 기자] 굽네치킨은 무더위가 예상되는 중복인 26일까지 전 메뉴를 ‘배민오더’로 주문하면 4천원을 할인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삼복더위 중 하나인 중복의 무더위를 극복하고, 소비자가 든든하게 여름나기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배민오더는 비대면 주문·결제서비스로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 결제 후 직접 매장을 방문해 주문한 메뉴를 수령할 수 있는 포장서비스다. 직접 소비자가 수령하기 때문에 배달료가 없다.

이번 행사에는 ▲치킨류 ▲피자류 ▲사이드 메뉴 등 굽네치킨에서 판매하는 전 메뉴가 포함된다. 최소 구매 가능 금액은 15,000원이며 매장마다 다를 수 있다. 할인 방법은 배달의민족 앱의 메인화면에서 굽네치킨 4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주문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매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 내에 주문하면 언제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지난 초복 할인 이벤트가 많은 관심을 받아,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기 전에 준비된 제품이 모두 소진돼 아쉬워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이번 이벤트는 할인 기간 내에 언제든 배민오더로 주문하면 4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