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신승호, 영화 '더블패티'로 스크린 데뷔…아이린과 호흡
상태바
[공식] 신승호, 영화 '더블패티'로 스크린 데뷔…아이린과 호흡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2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신승호가 영화 '더블패티' 주인공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2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신승호가 영화 '더블패티'에서 주인공 강우람 역으로 출연한다. 첫 스크린 도전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더블패티'는 꿈과 희망을 잃은 청춘들의 성장기를 담은 작품이다. 지난 2019년 영화 '첫잔처럼'으로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감독상을 받은 백승환 감독의 신작이다.

신승호는 극 중 고교 씨름왕 출신 강우람 역으로 분한다. 강우람은 씨름판을 떠난 후 앵커 지망생 이현지(아이린 분)를 만나 새로운 의지를 불태우기 시작하는 인물로, 청춘의 꿈과 로맨스를 생동감 있게 그린다.

신승호는 웹 드라마 '에이틴'의 남시우 역으로 데뷔해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중저음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JTBC '열여덟의 순간'에서 절대권력자 마휘영 역으로 180도 변신해 캐릭터의 서늘하고 어두운 면모를 입체적으로 표현해내며 흡인력 높은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신승호는 최근 KBS2 '계약우정'을 통해 전설의 주먹 허돈혁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탄한 피지컬과 액션 실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신예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매 작품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신승호가 이번에는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접수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그가 '더블패티'를 통해 선보일 색다른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블패티'는 올 하반기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Seezn(시즌)을 비롯한 전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