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독스, ‘꿈꾸라’서 전효성X유승우와 ‘꿀케미’ 자랑
상태바
마독스, ‘꿈꾸라’서 전효성X유승우와 ‘꿀케미’ 자랑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2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마독스(Maddox)가 ‘꿈꾸라’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한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의 ‘해피 버스킹 투유’ 코너에 출연한 마독스는 DJ 전효성, 유승우와 함께 꿀케미를 자랑하며 관심을 모았다.

첫인사와 함께 등장한 마독스는 ‘천상의 가성’이라는 칭찬을 듣자마자, 실제 학창시절 친구들과 노래방에서 유승우의 노래를 많이 불렀었다며 화답해 스튜디오를 훈훈함으로 가득 채웠다.

이어 초등학교 6학년 때 소녀시대를 정말 좋아해서 팬클럽에도 가입했었다며, 무려 그 중에서 3등이라는 순서로 채팅이벤트에 참여했던 소중한 기억까지 털어놓으며 솔직담백한 매력을 드러냈다.

본격적으로 청취자들의 고민이 담긴 사연을 받은 마독스는 소위 ‘롱디’라는 장거리연애 커플에게 본인만의 연애론을 진지하게 풀어놓는가 하면, 퇴근 후 외로움을 느낀다는 이에게는 인간관계에 대한 조언과 위로 등 ‘비슷한 감정을 가진 적이 있다’며 공감대를 형성하며 마음을 어루만졌다.

더불어 출연자들 간에 예능 감성 속에서 아슬아슬 수위를 넘나드는(?) 대화를 나누면서도 긴장을 놓지 않으려는 모습으로 센스를 발휘, 웃음을 선사하는 등 청취자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한편 마독스는 지난달 싱글 ‘Sleep’을 발매하고 ‘랜선음감회’ 및 브이로그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