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전소미, ‘엠카운트다운’서 컴백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이하이·전소미, ‘엠카운트다운’서 컴백무대 최초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2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융희 기자] ‘엠카운트다운’에 가수 이하이와 전소미가 출격한다.

23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이하이, 전소미가 출연, 컴백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먼저 독보적 색깔의 ‘솔로 퀸’ 이하이는 1년 2개월 만에 새 싱글로 돌아온다. 밝으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티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HOLO(홀로)’는 홀로서기를 하는 자신의 심경을 담은 곡이다. 이하이 특유의 보이스에 한층 더 성숙해진 감정을 담아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어 ‘BIRTHDAY(벌쓰데이)’ 이후로 1년만에 돌아온 전소미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신곡 ‘What You Waiting For(왓 유 웨이팅 포)’는 사랑을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신스 사운드와 감성적인 코드 진행이 두드러지는 R&B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전소미만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여름밤의 상큼함을 전한다.

또한 신예 위클리와 슈퍼루키 베리베리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펼쳐진다. 상큼한 매력의 하이틴 걸그룹 위클리와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통해 차세대 퍼포먼스돌로 자리매김한 베리베리가 여름을 맞이해 준비한 특별한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번 주 ‘엠카’에는 머스트비, 핑크판타지, 숙행, 엘라스트, 써드아이, XRO, 유키카, 위클리, 원더나인, i:KAN, W24, TOO, 정세운, 허찬미, 베리베리, 여자친구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