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초, 19년차 베테랑의 정통 스탠드업 코미디 선사 '리얼 스탠드 업 IN KOREA'
상태바
대니초, 19년차 베테랑의 정통 스탠드업 코미디 선사 '리얼 스탠드 업 IN KOREA'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2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왓챠 '리얼 스탠드 업 IN KOREA' 제공
사진=왓챠 '리얼 스탠드 업 IN KOREA' 제공

[조정원 기자] 코미디언 대니초가 정통 스탠드업 코미디로 19년 차 베테랑의 클래스를 입증한다.

대니초는 오는 24일 왓챠(WATCHA)를 통해 공개되는 '리얼 스탠드 업 IN KOREA-대니초'를 통해 강력한 수위의 섹슈얼 코미디 및 솔직 대담한 토크를 선보인다. 그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증명하듯 무대를 가지고 노는 듯한 내공을 보여준다.

스탠드업 코미디의 본고장 미국 출신 대니초는 친근한 외모와 대비되는 거침없는 19금 경험담으로 보는 이들의 혼을 쏙 빼놓을 예정이다. 잊을 수 없는 첫 경험은 물론, 점점 수위가 높아지는 토크를 이어가 보는 이들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또한 "라면 먹고 갈래요?"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해 맞닥뜨린 뜨거운 하룻밤부터, 여자친구의 황홀한 이벤트에 감동한 일화까지 흥미로운 섹슈얼 코미디와 남녀관계에 대한 남다른 고찰로 예상치 못한 큰 웃음을 안긴다.

교포 출신의 대니초는 딥한 토크에 이어 한국에 온 뒤 문화 차이 때문에 벌어진 에피소드 등 폭소를 유발하는 일화를 공개하는 등 특급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교포들이 알고 있는 줄임말 BTS의 의미와 아이돌그룹 BTS가 월드 스타가 된 후, 경악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켄 정이 등장해 시선을 끈다. 켄 정은 "대니초의 스탠드 업 공연을 꼭 봐주셨으면 한다. 그는 기발하고, 대단하고, 사랑스러운 사람이다"라고 아낌없는 극찬으로 시청을 독려했다.

대니초의 '리얼 스탠드 업 IN KOREA' 무대는 오는 24일 왓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