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무더위 지친 반려견 위한 휴먼그레이드 보양식 2종 출시
상태바
굽네 듀먼, 무더위 지친 반려견 위한 휴먼그레이드 보양식 2종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7.2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굽네)
(사진제공=굽네)

[김지현 기자] 굽네 ‘듀먼(D’human)’이 무더위에 지쳐 영양 보충이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영양 보양식 삼계탕∙북어탕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듀먼 영양 삼계탕'은 신선한 국산 닭을 우려낸 육수에 부드러운 닭가슴살, 고구마, 인삼으로 맛과 영양을 더한 반려견용 삼계탕이다. 신진대사 활성화와 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듀먼 영양 북어탕'은 신선한 국산 닭을 우려낸 육수에 염분을 제거한 북어살, 무를 넣어 맛과 영양을 더한 반려견용 북어탕이다. 기력 회복과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과 칼슘, 인 등이 풍부하다.

특히 여름철에는 반려견의 음수량 보충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데, 듀먼 영양 보양식 2종은 강아지가 좋아하는 닭고기 육수로 자연스러운 수분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저칼로리 고단백으로 출산이나 수술을 마친 반려견이나 영양 보충이 필요한 반려견, 식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굽네 듀먼 영양 보양식 2종은 합성 감미료나 방부제 등의 첨가물, 곡물을 사용하지 않은 반려견 원기회복용 간식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시설에서 100% 휴먼그레이드, 즉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생산했다. 또한 필요한 양만큼 편리하게 급여할 수 있도록 1회분 파우치 포장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별도의 조리 없이 개봉 후 그대로 먹일 수 있다.

굽네 듀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30일까지 한정 수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몰 듀먼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2종으로 구성된 체험팩을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앤몰 박상면 대표는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반려견을 위해 특별식을 준비했다”며 “이번 영양 보양식 2종은 휴먼그레이드 식재료로 엄선해 만들어 우리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