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키썸과 유튜브 영상 콜라보
상태바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키썸과 유튜브 영상 콜라보
  • 최종민 기자
  • 승인 2020.07.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민 기자]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가 래퍼 키썸과 함께 라이브 방송 및 유튜브 영상 작업을 함께했다.

지난 6월 25일과 7월 2일, 7월 12일 등 총 세 차례에 걸쳐 비고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키썸은 방송 중 하이라이트를 모아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했다.

방송 초기 키썸은 자신의 곡인 ‘Primero’를 직접 라이브로 선보이며 래퍼로서의 여전한 실력을 보였다. 쉽게 들을 수 없는 그녀의 즉흥적인 랩핑에 팬들은 “여기서 이렇게 듣게 될 줄은 몰랐다”, “라이브 방송인데 콘서트 같다”며 감격을 드러냈다.

이후 매니저와 함께하는 앱 내 게임 영상은 묘한 긴장감을 일으키며 시청자의 시선을 확실히 사로잡았다. 매니저는 평소 키썸 팬 사이에서 유명한 인물로, 훤칠한 외모에 뛰어난 재치를 자랑하며 등장했다.

방송 중 받은 아이템의 수로 승패가 결정되는 이 게임에 키썸은 압도적인 차이로 매니저를 이겼고, 매니저는 벌칙으로 이마에 꿀밤을 맞았다. 동 게임 포함 키썸은 라이브 방송에서 역대 인플루언서 중 가장 많은 아이템을 받으며 그 인기를 실감케했다.

지난해 8월부터 지속적으로 인플루언서와 유튜브 영상 협업을 해온 비고라이브는 매번 새로운 스타와 색다른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비고라이브 측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스타들과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시청자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