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온앤오프, 8월 10일 신곡 ‘스쿰빗스위밍’으로 컴백
상태바
[공식] 온앤오프, 8월 10일 신곡 ‘스쿰빗스위밍’으로 컴백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돌아온다.

29일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앤오프는 오는 8월 10일 신곡 ‘스쿰빗스위밍(Sukhumvit Swimming)’으로 컴백한다.

이날 온앤오프는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 미니 5집 앨범 ‘SPIN OFF(스핀 오프)’의 디지털 커버를 게재했다.

그간 과거 혹은 미래의 이야기, 시스템 에러가 만든 이야기 등 아이덴티티를 선보여온 온앤오프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세계관을 그려갈지도 관심사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하단에는 타이틀곡 제목인 ‘스쿰빗스위밍’이 명시돼 있다. 온앤오프 멤버들은 흑백으로 된 이미지속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27일부터 첫 티저를 오픈하며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온앤오프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4집 앨범 ‘GO LIVE(고 라이브)’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 6월 종영한 Mnet ‘로드 투 킹덤’ 이후 발매되는 첫 앨범이라 이목이 더욱 집중되는 상황이다.

온앤오프는 데뷔 후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독보적인 음악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며 ‘명곡 맛집’으로 불렸다.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컴백에도 다수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8월 10일 오후 6시 미니 5집 앨범 ‘SPIN OFF’을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