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라디오스타’서 日 활동 당시 ‘한국 비하 논란’ 해명
상태바
아유미, ‘라디오스타’서 日 활동 당시 ‘한국 비하 논란’ 해명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2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백융희 기자]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한국을 떠나 일본 연예계 활동을 하며 ‘빡구 스타일’ 스킨헤드 삭발 감행을 앞두고 눈물을 펑펑 쏟았던 일화를 고백했다. 또 아유미는 일본 활동 당시 한국을 비하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던 것과 관련해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29일 오후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노 필터 노 브레이크’ 특집으로 꾸며져 광희, 아유미, 제시, 남윤수가 출연한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아유미는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는데 콘셉트가 삭발이었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걸그룹 슈가와 여러 예능에서 활동하며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면, 일본에서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활동했다.

아유미는 스타일리쉬한 삭발을 예상했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피부가 그대로 드러나는 임팩트 만점 스킨헤드, 이른바 ‘빡구st’ 삭발을 제안했다고. 아유미는 “빡구같이 하라는 거다. 2mm만 남게 해달라고 했다”며 눈물을 펑펑 쏟았던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밤톨처럼 예쁜 두상이 인상적인 아유미의 삭발 당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제시는 “삭발해도 될 것 같아 또!”라고 진심을 밝혔고, 울컥한 아유미는 “너 나 해!”라고 뾰로통하게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눈물로 2mm를 지킨 일화 외에도 일본 활동 당시 한국을 비하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것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아유미는 “억울한 얘기”라며 “신비주의라 말을 안 하는 콘셉트였다”라고 자기소개는 물론 콘서트 무대 위에서도 ‘묵언 수행’을 했던 일본 활동기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영상 말미에는 아유미가 “한국을 비하할 게 없다”며 소문의 진상에 대해 노필터 속내를 꺼내는 장면이 예고돼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유미의 눈물 펑펑 머리카락 2mm 사수기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