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강철비2: 정상회담', '반도' 누르고 개봉 첫날 22만 동원
상태바
[M-BOX] '강철비2: 정상회담', '반도' 누르고 개봉 첫날 22만 동원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3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 여름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3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강철비2: 정상회담'(이하 '강철비2')은 지난 29일 하루 전국 2,138개 스크린에서 22만 2,15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22만 6,029명이다.

'강철비2'는 앞서 개봉한 '반도'를 제치고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 '강철비2'는 폭발적인 관심과 입소문으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강철비2'는 한반도의 문제를 날카로운 시선으로 그려낸 양우석 감독의 탄탄한 연출과 믿고 보는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 눈앞에서 벌어지는 듯한 생생한 잠수함 액션에 대한 실 관람객들의 호응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강철비2'는 올여름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강철비2'는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린 작품으로, 절찬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