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30일 '엠카운트다운'서 'Now or Never' 컴백 무대
상태바
에이프릴, 30일 '엠카운트다운'서 'Now or Never' 컴백 무대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DSP미디어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에이프릴이 한여름의 매력으로 '엠카운트다운'을 찾는다.

DSP미디어에 따르면 에이프릴은 30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여름 스페셜 싱글 'Hello Summer(헬로우 서머)'의 타이틀곡 'Now or Never(나우 올 네버)' 컴백 무대를 선물할 계획이다.

에이프릴의 신곡 'Now or Never'는 여름을 한껏 즐기는 에이프릴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하이브리드 팝 넘버다. 에이프릴은 무대를 통해 눈부신 여름 풍경을 선사함과 동시에 힐링을 동시에 전하겠다는 각오다.

에이프릴은 지난 29일 여름 분위기가 가득한 스페셜 싱글 'Hello Summer'를 발표하고 글로벌 '파인에플'과 만났다. 에이프릴은 리스너들의 시즌송 플레이리스트는 물론 '차세대 서머퀸' 자리에 출사표를 던졌다.

에이프릴의 여름 스페셜 싱글 'Hello Summer'에는 'Now or Never' 외에도 '우리만의 PARADISE(파라다이스)로 떠나자'라는 가사가 어우러진 설렘유발송 'PARADISE'도 담겨 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프릴의 'Now or Never' 컴백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엠카운트다운'은 30일 오후 6시부터 Mnet에서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