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 ‘언더커버’ 합류 “정극 첫 도전, 떨리고 긴장돼”
상태바
[공식]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 ‘언더커버’ 합류 “정극 첫 도전, 떨리고 긴장돼”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3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NK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NK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나인뮤지스 출신 박경리가 새 드라마 ‘언더커버’에 합류, 첫 정극 도전에 나선다.

30일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는 “박경리가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에 캐스팅됐다”면서 “지금껏 보지 못했던 배우 박경리로서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올해 초 YNK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게 되면서, 활동명을 변경하고 배우로서 새 도약을 준비했던 박경리. 대중들에게 익숙한 털털하고 꾸밈없던 ‘아이돌 경리’의 매력은 잠시 접어두고 한층 성숙해진 ‘배우 박경리’로 브라운관에 돌아올 그의 변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경리가 본격 연기자로서 첫 선을 보이게 될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는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한정현(지진희 분)과 정의를 위해 최초의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 최연수(김현주 분)의 이야기다.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을 연출한 송현욱 감독과 백철현, 송자훈, 정혜은 작가가 의기 투합을 한 가운데 지진희, 김현주가 ‘애인있어요’ 이후 4년 만에 재회를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박경리는 안기부 요원으로서 언더커버 임무를 수행하다가 심적, 육체적으로 타격을 입고 살아가게 된 고윤주의 과거를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한고은과의 높은 싱크로율은 물론 잠재돼있던 연기력을 일깨워 사뭇 다른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박경리는 소속사를 통해 “정식으로 정극에 출연하는 건 처음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된다. 첫 도전인 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언더커버’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채롭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다부진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