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꽃' 김수오, 첫 방송부터 '키 맨' 활약으로 눈도장…준비된 유망주
상태바
'악의 꽃' 김수오, 첫 방송부터 '키 맨' 활약으로 눈도장…준비된 유망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3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악의 꽃' 방송 캡처
사진=tvN '악의 꽃'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신인 배우 김수오가 '악의 꽃'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으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수오는 지난 29일 첫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극본 유정희, 연출 김철규)에서 강력3팀의 막내 형사이자 선배 차지원(문채원 분)을 존경하고 따르는 밝고 활기찬 성격의 임호준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김수오는 극 중 앙숙인 지원과 재섭(최영준 분) 사이에 치여 두 선배 모두를 롤모델로 삼아 고군분투하는 막내 형사 호준 역을 맡았다. 호준은 금속공예가인 지원의 남편 희성(이준기 분)이 만든 펜을 무심코 기자 무진(서현우 분)에게 건네 그가 희성에게 호기심을 갖게 하는 계기를 제공했다.

또한, CCTV를 통해 조사중인 사건의 결정적인 단서를 발견하고, 사랑니 진통제를 구매하기 위해 찾은 약국에서 우연히 사건의 방향을 급전환시킬 새로운 증거를 찾아내는 등 등장하는 장면마다 허투루 지나칠 수 없는 키 맨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수오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수오는 SBS '퍽'(2016), KBS2 '전설의 셔틀(2016) 등 청춘 드라마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주목받았다. 이어 OCN '뱀파이어 탐정'(2016), KBS '페이지터너'(2016), MBC '행복을 주는 사람'(2017) 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2017년 입대로 인한 공백기 이후 지난해 전역한 김수오는 '악의 꽃' 1회 출연만에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준비된 유망주임을 입증했다.

한편 '악의 꽃'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