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이선빈, 존재 자체가 스포일러! 액션 코미디 도전
상태바
'오케이 마담' 이선빈, 존재 자체가 스포일러! 액션 코미디 도전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오케이 마담'의 이선빈이 또 한 번 색다른 장르에 도전했다.

이선빈은 오는 8월 12일 개봉 예정인 '오케이 마담'을 통해 액션 코미디 장르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다.

이선빈은 극 중 자신의 정체를 들키지 않고 하와이에 도착해야 하는 승객 역할로 분해 관객들에게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한편,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미스터리한 신원 미상의 승객 역으로 분해 대부분 장면에서 표정과 목소리를 노출할 수 없었던 이선빈은 "캐릭터의 존재 자체가 스포일러이기 때문에 노출할 수 있는 것들이 많지 않다. 연기할 때 분위기만으로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밝히며 그가 보여줄 캐릭터 소화력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는 그는 조용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강렬한 눈빛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이선빈이 연기할 캐릭터는 '오케이 마담'에 특별한 긴장감을 더하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한편 '오케이 마담'은 오는 8월 12일 개봉해 극장가에 시원한 웃음과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