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환, 1st 정규 ‘파란앨범 part1.’으로 선사할 감각적 음악
상태바
경제환, 1st 정규 ‘파란앨범 part1.’으로 선사할 감각적 음악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3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레이어드 아일랜드 제공
사진=레이어드 아일랜드 제공
사진=레이어드 아일랜드 제공
사진=레이어드 아일랜드 제공

[백융희 기자] 아티스트 경제환이 첫 정규앨범 파트1의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레이어드 아일랜드(Layered Island)는 지난 30일과 31일 공식 SNS를 통해 경제환의 첫 번째 정규앨범 '파란앨범 part1.' 타이틀곡 ‘비행기’와 ‘미안하게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먼저 30일 공개된 ‘비행기’ 영상은 아기자기함이 묻어나는 아트워크로 제작해 이목을 모은다. ‘비행기’가 제목인 만큼 파란 하늘을 날아다니는 종이비행기가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경제환의 감각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여기에 리릭 형식으로 이뤄져 가사를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미안하게도’에선 또 다른 관전 재미를 보여줬다. 경제환은 해당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 푸른 들판을 거닐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매료했다. 특히 두 티저 모두 트렌디한 감성의 연출이 돋보인다. 감각적인 영상과 알록달록한 이미지가 연상되며 그의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에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기대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파란앨범’의 첫 이야기가 될 이번 파트1은 경제환이 느꼈던 감정들을 녹여낸 앨범이다. 사랑, 꿈, 인간관계 등 다양한 생각들에 대한 집합체를 모았으며, 자신이라는 큰 주제 안에서 다양한 가지를 이야기함으로써 장르의 다양성과 곡마다의 색채도 가지각색이다.

경제환이라는 아티스트의 첫 번째 가지를 보여줄 ‘파란앨범 part1.’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