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두, ‘우아한 친구들’ 합류! 배수빈과 얽히며 긴장감 선사
상태바
이연두, ‘우아한 친구들’ 합류! 배수빈과 얽히며 긴장감 선사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3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배우 이연두가 ‘우아한 친구들’에 합류, 더 흥미진진해질 전개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할 예정이다.

이연두가 출연을 확정한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파격적인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우아한 친구들’에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이연두가 합류, 존재감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하는 그녀의 출연 소식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극 중 이연두는 비뇨기과 원장 정재훈(배수빈 분)의 전처인 최모란 역을 맡아 이야기에 힘을 싣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그녀는 재력가 집안의 딸로, 돈도 많고 미모도 출중한 미스코리아 출신의 금수저라고. 겉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 최모란은 과거 정재훈과의 인연이 밝혀지면서 극에 숨 막히는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대체불가한 존재감과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이연두는 드라마 ‘제3의 매력’, ‘내 딸, 금사월’부터 영화 ‘쇠파리’, ‘그날의 분위기’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매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그녀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우아한 친구들’에서 이연두가 만들어나갈 신(新)캐릭터 최모란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하는 ‘우아한 친구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