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X솔라X전소미X이영지, 8월 2일 ‘런닝맨’ 출격
상태바
제시X솔라X전소미X이영지, 8월 2일 ‘런닝맨’ 출격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3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백융희 기자] ‘런닝맨’에는 ‘제시X마마무 솔라X전소미X이영지’가 게스트로 출격, 멤버들의 여동생으로 분해 ‘찐 형제 케미’를 선보인다.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오는 8월 2이 방송하는 ‘런닝맨’에 제시, 마마무 솔라, 전소미, 이영지가 출연, 최근 녹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가족들 몰래 가수를 꿈꾸는 여고생 동생과 학교를 졸업시키려는 언니, 오빠들의 속고 속이는 형제 레이스로 꾸며져 최근 핫한 여자 솔로 가수들이 대거 등장했다.

‘런닝맨’에 출연하면 늘 화제의 중심에 서는 제시는 이번에도 멤버들과의 특급 케미와 더불어 특유의 엉뚱함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신곡 ‘눈누난나’ 무대를 선보이며 센 언니의 매력까지 발산했다. 솔라는 꾸밈없는 ‘찐’ 리액션을 방출해 ‘리액션 맛집’으로 등극하며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평소 ‘비타솜’으로 불리는 전소미는 신곡 ‘What you waiting for’ 무대를 통해 상큼 매력을 발산했다. 하지만 “‘런닝맨’을 통해 배신을 배웠다”며 반전 활약을 예고했다. 실제 여고생인 막내 이영지는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선배들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당찬 매력과 예능감으로 ‘요즘 대세’를 입증했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