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최적의 모바일 쇼핑 환경 구현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
상태바
스토케, 최적의 모바일 쇼핑 환경 구현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8.0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토케)
(사진제공=스토케)

[김지현 기자] 스토케(STOKKE)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스토케는 기존에 운영하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매출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스토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지난 2월 오픈 이후 5개월 만에 매출이 약 2배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토케 브랜드 스토어의 가장 큰 이점은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스토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고객은 스토케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매뿐   아니라, 최신 이벤트, 프로모션 등 소식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토케 또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보다 고도화된 고객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반영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타깃 고객이 주목하고 있는 정보와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함으로써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 제품과 소식을 우선적으로 배치, 고객 맞춤형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